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넷플릭스 영화 신규 대방출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5:16

    >


    안녕하세요 잭이다^넷플릭스에서 이번에 미드나 영화 등의 컨텐츠를 신규로 대량 방출한다고 공지가 왔네요.


    코로 나쁘지 않고 하나 9에 의해서 학교 개학이 일주일 하나 늦게 보낸 사내인지 불행인지 행크는 어차피 수술로 누워서 학교를 1주 1주일 빼놓아야 했죠.저희 집 앞에서는 마을버스를 대구에 다녀온 여성 확진자가 회사 출퇴근용으로 이용한 것으로 드러나 관리사무소에서 단지 내 방송을 계속하고 있습니다.단지 내 주민 단체 시설을 잠정 폐쇄한다지만, 코 앞까지 왔다고 생각하니 무섭네요.( ́;ω;`)


    개학연기로 집에 있는 아이를 외출할 수 없는 주부들 집에서 답답하고 심심할 텐데 하필이면 딱 방출되는 넷플릭스 신규 콘텐츠 덕을 좀 볼 수 있겠네요.


    >


    행크는 앵그리 버드 2 보자고 노래를 부르셨었죠 마침 화요일 한가지 공개됩니다.


    >


    나니아 연대기를 보이려 했으나 1개는 아닌 2개, 3편만 있어서 2화로 나타난다면만 ​ 1편부터 보지 않으면 보지 않는다는 거죠 ​ 1편도 화요일 1의 유출된 것 같습니다.


    최근에 행크를 보여주려고 넷플릭스키즈를 넘겨봤는데 본 게 많아서 이번에 수술 때문에 집에 누워있어서 몇 개나 봤고 더 주눅이 드는 게 별로 없는데 아직 보름이를 집에 더 있어야 되는데 신규 콘텐츠 대방출이 잘 됐어요.기대하겠습니다.


    내가 이번에 가장 기대하고 있는 것은 오르토 두 탄소 시즌 2입니다, 목요일에 오픈됩니다 ​ 나 인 셍쟈크을 수 발 중 1로 꼽을 정도로 SF메니아잉 나는 인상 깊은 미듰습니다. 그러나 가장 최근 정말 인지증이 좀 더 가까워진 것 같아요.그렇게 재밌게 봤는데 도예 기이 1도 생각이 없어요 흥미로운 것과 제목만 생각 납니다


    >


    건망증이얼마나자신감을가지고있는지돌면잊어버리고얼굴은자기이름이생각이안나요.​ 원래 이런 장르 1수록 이야기의 소견이 쟈싱눙 없는 그곳은 한데요 뭐, 소견이 특기 아니면 장점도 있습니다. ​ 대작이 그렇게 자주 자신 오는 건 아니니까 신규작에 실망하는 것보다 기억 하쟈싱도 쟈싱눙 없는 대작을 다시 보는 것이 좋겠지요.​ 오르토 두 카본 소견이 하 쟈싱도 안 쟈싱 서울 시즌 1정주행 개시했습니다 ​ 이는 원래 에피소드 1초반이 좀 약해지는 지 보고 그만 봤던 남부의 여왕을 계속 지켜보았어요


    >


    남부의 여왕은 시즌 3 보고 있는데 시즌 건널수록 힘이 조금 뽑으면 오쵸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면 ​ 가도 가도 재미 있고 베이지 않고 밤을 강하게 됩니다


    다시 한번 추천해드릴게요.남부의 여왕은 이번 신규 오픈작이 아니라 원래 있었거든요.마약미드에서 주인공이 여자한테 착한 사람인데 그 세계에 잘 빠지지 않고 살아남으려고 하면 보스가 되는 얘기거든요.라이벌도 여고페미적인 의견을 가진 미드입니다.


    마약 미드라고 하기에는 점점 이야기가 복잡해지고 영토에서 첩보물화되어가는 견해이지만, 이렇다 저렇다 자신이 재미있고 빠져들 수밖에 없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가끔 납득이 안가고 무리한 설정도 있지만, 뭐 그 정도는 그대로 귀엽게 볼 수 있어요.복잡하게 얽혀 머리가 아프고 쉴 틈이 없는 반전과 스릴이 나쁘지 않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신규 오픈 기대작이 그렇게 많아서 한 명씩 다소 공개될 수 있을 것 같지도 않고, 이번에 이미 올라온 것 중에 가장 눈에 띄는 몇 개만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베르세르크가 올라온 건가요?원래 있던 본인인가요?나는 보지 않았어요?​ 2시즌에서 시즌 첫 이 20첫 6년 작네요 ​ 아이니는 본 적이 없습니다 최고 Japan만화 가와모토인으로 꼽힌다 벨셀크은 수십년간 연재되는 것 같은데, 아이 이니로도 본인이 왔네요. 너무 기대됩니다.이것은 보고 나서 한참이 지나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정주행을 몇 번이나 한 탓인지, 옛날 기억은 자주 본인 요건 망증 치매의 특징이군요.www.


    >


    진격의 거인 시즌 3게재하였고 다른 20하나 9년작임 ​ 진격의 거인 정예기 최고의 만화이지만 본인 전 OST이 노멀 힘 나쁘지 않아서 애니메이션도 잊을 수가 없네요 새 시즌을 생각하니 가슴이 설렘.


    >


    배두과인님이 등장하는 센스8입니다​ 당싱무 재밌게 봤는데 시즌 3를 짓지 않은 것부터 실망이에요 ​ 최근 보니 시즌 2이후 2년에 sound에 시즌 피날레라 하는 짜리 마무리가 나 왔네요 ​ 내가 그것을 보았는지 못 봈는지 기억이 나지 않​ 찾아보니까 시즌 2가 원래 하나하나 하작이지만, 넷플릭스 하나 2부작으로 된 것을 보면 ​, 시즌 마지막 하프그와잉카 같네요 이 스토리가 어느 정도 마무리된다고 생각하고 감각 8번 정주행 한번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키이템을 눌러놓은 것만 너무 많아요.뭐, 이런 식으로 하면 끝도 없는 것 같으니 이쯤에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넷플릭스 사랑해요.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