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합정역 배우 박정민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3:50

    >


    제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박정민배우님이 오픈한 합정역 까페책과 밤,낮!!겨우 다녀왔습니다.^^


    >


    입구의 하리마족에 맞는 문구. 박정민 배우님의 코멘트를 찾았습니다. 공공장소에서는 뒤통수를 치지 마세요.


    >


    인테리어도 뭔가 독특한 감성?! 가 있던 곳!!


    >


    커피 한잔으로 쿠폰 한장!3개 몬 것이니까 첫 0개 한번 끌고 봐야겠죠!? www.


    >


    슬램덩크..내가 좋아하는 슬램덩크..책이 많아서 신기하다!


    >


    개인 책을 보관할 수 있게 해 놓은 곳도 있어서 신기했어요.아! 이렇게도 생각할 수 있구나. 그리고, 대단합니다.


    >


    월요일인데 소견보다 책을 읽으러 오신 분이 많았어요.다들 조용히 책 읽는 모습이... 다른 카페처럼 떠들지 말고 다들 조용히 책 읽어요.댁 분위기 좋았습니다.


    >


    1프지앙아식의 선물로 주신 카드 뉴스?! 같은 스토리! 후면 사진은 못 찍었지만 직원들이 직접 쓴 글도 있어요.감성!!


    >


    유철 선배는 나쁘지 않았네(웃음) 다들 열심히 책 읽고 사진 찍는게... 하지만 곧 찍을거야!! 성공!!


    >


    뭔가 배려심이 있는 곳!! 책과 밤, 오전


    >


    박정민 배우님의 합정역 카페 책과 밤, moning!^


    댓글

Designed by Tistory.